• HOME
  • 기프트 다팔어 BLOG

기프트(바우처) 별 상세내용 및 유효기간은 상품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First, convenience and user control influenced attitude toward the mobile coupon, while economic benefit, convenience, and user control influenced perceived value. Second, perceived value mediated the relationship between economic benefit and attitude toward the mobile coupon. Specifically, this study proposes perceived benefit, perceived risk, perceived value, attitude toward a mobile coupon, and usage attitude toward the mobile coupon as constructs that either directly or indirectly influence continuous usage intention toward mobile coupons. The second essay is an investigation of the antecedents that affect consumers’ continuous usage intention to redeem mobile coupons. First, consumer attitude toward a paper coupon influenced both usage attitude toward the paper coupon and attitude toward a mobile coupon. Finally, consumer attitude toward the mobile coupon influenced continuous usage intention. In addition, subjective norm did not moderate the relationships between attitude and usage attitude toward the mobile coupon and continuous usage intention. However, there was no significant relationship between usage attitude toward the mobile coupon and continuous usage intention.

The results of survey and interviews showed that there are needs for social gift giving service. Third, consumer attitude toward the mobile coupon affected usage attitude toward the mobile coupon. 신청한 기프트(바우처)의 변경/취소는 당일만 가능하므로, 신중히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프트 카드나 코드를 사용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온라인입니다. 보안위험은 모바일쿠폰 태도와 인지된 가치에 모두 영향을 주는 유일한 위험요인으로 나타나, 모바일쿠폰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자신이 제공한 고객정보가 허가받지 않은 곳에 전달되지 않으며, 자신의 거래가 안전하다는 인식을 심어주는 것이 중요하고, 기업들도 실제로 고객의 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하다. 구체적으로 모바일쿠폰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을 살펴보기 위해 모바일쿠폰의 인지된 이익과 인지된 위험, 인지된 가치와 모바일쿠폰 태도와 모바일쿠폰 사용태도의 관계를 살펴보았다. 두 번째 논문인 모바일쿠폰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인지된 이익, 위험, 가치, 태도와 사용태도에 관한 연구에 대한 목적 및 결과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두 번째 연구는 앞서 살펴보았던 모바일쿠폰의 지속적 사용의도의 선행요인으로서 전통적 쿠폰과 모바일쿠폰에 대한 태도와 사용태도 간의 관계와 주관적 규범의 역할의 연구에서 발전하여 이제는 모바일쿠폰이 소비생활에서 일상적으로 활용되는 쿠폰으로 자리잡은 상황에서의 실제 모바일쿠폰 사용이 가져오는 이익적인 측면과 인지된 가치 그리고 모바일쿠폰의 사용에 있어서의 위험적인 측면을 소비자의 모바일쿠폰의 태도적 요인과 지속적 사용의도의 중요한 선행요인으로 파악하여 인과관계를 살펴보았다. 첫 번째 논문인 종이쿠폰과 모바일쿠폰의 태도 및 사용태도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서의 연구의 목적 및 결과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마지막으로, 문헌연구와 실증연구 결과를 토대로 소비자의 문제점을 발견하고 그에 따른 솔루션으로서 디자인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기프트 서비스 모델을 제안했다. 한 Microsoft 계정에서 다른 계정으로 금액을 이체할 수 없으며, 한 통화에서 다른 통화로 변환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기업들은 앞으로 소비자들이 모바일쿠폰에 더 익숙해지고 모바일쿠폰 사용에 대해 더 긍정적인 태도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도울 필요가 있다. 따라서 쿠폰을 발행하는 기업들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쿠폰에 호의적인 태도를 형성하고, 쿠폰 사용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는 환경을 조성할 필요가 있다. 이와 같이 쿠폰을 발행하는 매체의 변화는 소비자들의 쿠폰에 대한 태도와 행동을 변화시킨다. 그리고 모바일쿠폰의 지속적 사용을 증가시킬 수 있는 소비자들의 인지된 이익과 위험요인 그리고 가치인식과의 관계들을 파악함으로써 쿠폰과 관련된 기업들의 마케팅 전략에 활용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자 한다. 이러한 결과들을 통해 현재 활용은 되고 있지만 사용이 줄어드는 추세인 종이쿠폰과 최근에 발행과 사용이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모바일쿠폰에 대한 태도 간의 관련성을 파악함으로써 태도의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결제비밀번호 사용자는 결제비밀번호 발급 후 1시간 동안 추가 입력 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권장소매가 대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명품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답니다. 전자 상품권 또는 기프트 카드의 구매 관련 정보는 delta.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스웨스트 항공사 상품권 증서는 델타항공 또는 KLM 네덜란드 항공의 목적지로 여행하는 데에 유효합니다.

델타항공은 기프트 카드 상품과 함께 전자 상품권(eGift)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델타항공의 전자 상품권 및 일반 기프트 카드의 전체 약관은 delta.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30 가입 비중이 56%를 웃도는 인기 무제한 유심을 쓰면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로 데이터 기반의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가입 후에는 매월 LMS로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가 발송된다.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은 매월 5000원씩 쌓이는 ‘구글 플레이(Google Play) 기프트 코드 유심’ 3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구글에서 나온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가 제일 유명하다. 전자 상품권 또는 기프트 카드 사용 방법에 대한 정보는 delta.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기프트 코드를 사용하면 최신 앱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기프트 코드는 20자리와 16자리 번호를 혼용되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유하신 Google Play 기프트 코드번호 (16자리 또는 20자리)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를 위해 문헌연구(Literature Review)와 실증연구(Empirical Research)를 병행하였다. 를 뜻하는 ‘give’와 어원적으로 연관되어 있다. 그러나 우편, 잡지, 신문 등을 통해 발행되는 종이 기반의 쿠폰은 수익 대비 비용이 높았고, 정보통신기술(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의 발전과 함께 인터넷 기반의 쿠폰과 모바일 기반의 쿠폰 등 점차 진보적인 형태로 진화하였고, 오늘 날에는 모바일기술과 결합되어 쿠폰을 자르거나 보관하고 있어야 할 필요가 없는 새로운 전자형태의 모바일쿠폰이 주를 이루고 있다(Blundo et al., 2005). 모바일쿠폰은 모바일기기를 통해 전달되는 정보로 구성되고, 단기간에 특정 행동을 추진하기 위한 목적으로 가치의 교환을 제공한다(Andrews et al., 2016). 인터넷 기반의 쿠폰은 인터넷을 통해 발행하고 사용을 위해서는 종이라는 인쇄매체를 통해 출력하고 보관할 필요가 있는 반면 모바일쿠폰은 소비자가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모바일기기만 보유하고 있으면 쉽게 사용가능하다.

태그

코멘트 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